수강후기
스스영 제자님들 후기 ♥
두 번 들으니 더 좋았던 재수강 후기
작성자
김미진
작성일
2025-09-30 16:37
조회
232
저는 지난달 중급 2 과정을 마친 뒤, 혼자서는 자신이 없어서 재수강 신청했어용 ㅎㅎ
재수강이면 지루하거나 시시하지 않을까 걱정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하지만.. 인간은 망각의 동물 😅
기억이 안 나거나 잊어버린 것들이 은근 많더라구요.
그런데 전 그런 점이 오히려 좋더라구요?
그냥 잊은 채로 넘어갈 수도 있었는데, 다시 보고 복습할 수 있으니까 이득 아닌가요? 헤헷 (럭키비키🍀)
두번 들으니까 두배로 좋았던 재수강 후기였습니다~
재수강이면 지루하거나 시시하지 않을까 걱정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하지만.. 인간은 망각의 동물 😅
기억이 안 나거나 잊어버린 것들이 은근 많더라구요.
그런데 전 그런 점이 오히려 좋더라구요?
그냥 잊은 채로 넘어갈 수도 있었는데, 다시 보고 복습할 수 있으니까 이득 아닌가요? 헤헷 (럭키비키🍀)
두번 들으니까 두배로 좋았던 재수강 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