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스스영 제자님들 후기 ♥

[초급] 스스영…..영어가 홀린건지 제가 홀린건지

작성자
김정현
작성일
2026-05-22 11:18
조회
32

이제 두달차 접어드는 옹알이 하는 영린이 입니다 아직 두달차라 유창하게 하거나 자연스레 내뱉는 정도까진 아니지만 영어식 사고회로가 조금씩은 잡혀가는 느낌이에요 무엇보다 인강이라고 생각하면 지루한 느낌이 들거나 집중력에 한계가 늘 있는 편인데 녹화본 들을 때도 실시간 강의인 것처럼 스텔라쌤이 수업 중에 녹화본 제자님들도 말씀해보세요!!!하실 때 저도 모르게 긴장탄답니다,, 한번도 무언가를 꾸준히 해본 적 없는 제가 이제는 당연하듯 매달 수업료 벌려구 열심히 일하고 있어요 ㅎㅎ 진짜 제 이름 영어로 말하는 것 조차 벌벌 떨어서 도망가던 사람이었는데 특히나 제가 일하고 있는 곳이 미군부대 근처라 외국인이 많이 오는 가게인데도 불구하고 화장실로 도망치는 엔딩 ,,, 그치만 이제는 먼저 나서서 몇분이신지 테이블 안내도 하고 Can I take your order ?도 묻더니 (뭐야 나 왜이래 나 왜 말을 해 ? 왜 말이 나와 ? 이거 뭐야? 헐 ? 막이래) 남들이 보기엔 당연한 응대라고 생각할 순 있겠지만 이렇게 한마디 말을 하는 것 조차 저에겐 큰 발전이라 뿌듯함을 느낌과 동시에 스텔라쌤께 너무 감사한 마음이에요 아직 영작을 많이 하지도 못 하고 창의성이 부족해서 쌤이 추가자료 보내주시는 것만이라도 자다가 말할 정도로 외우자 싶은 생각으로 그냥 외워버립니다 또 다른 외국인 응대할 때 어떻게 말해야 하지 싶은 것들은 번역기를 돌려서라도 보여주지말고 그 자리에서 내가 내뱉어보자 이런 마인드 또한 스텔라쌤이 이렇게 만들어주시는 것 같아서 더 자극받고 각성하게 되는 거 같아요 언어는 시간이 필요한 부분이겠지만 언젠가 이런 과정들이 훗날의 저를 잘 빚어줄 거라고 믿어요 ㅎ 그리고 언제나 사랑스러우신 스텔라 쌤 ,, 항상 늘 진심으로 수강생들을 대해주셔서 감사드리고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고 하는 모습에 저 또한 그 이상으로 받아들일려고 노력하는 것 같아요 언제나 스텔라 쌤의 일상이 따뜻한 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실시간에서 자주 뵐 수 있도록 할게요!!!💕🙈

Shopping Car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