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스스영 제자님들 후기 ♥

[중급1] 영어뇌를 만들어주는 강의💜

작성자
허유리
작성일
2026-05-22 20:10
조회
35

취업 준비 때문에 영어 실력이 꼭 필요한 상황이라 여기저기 영어 학원에 돈을 엄청 썼어요. 강남의 대형 학원도 다녀봤지만, 한 선생님의 수업 방식(지나친 채찍질과 인격적으로 무시하는 태도)가 마음에 들지 않았고, 그저 문장을 앵무새처럼 따라 읽는 식이라 제 것으로 소화가 안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배우는 입장으로서 발전적인 비판과 충고는 너무 좋지만, 선을 넘는 태도는 교육자로서 옳지 못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렇게 영어 때문에 좀 상처를 받고, 고민 끝에 학원을 엄청 알이보다가 스스영을 알게 되었고, 정말 광명을 찾은 느낌이에요,, 스텔라 선생님께서는 1:1 피드백을 주실 때도 제가 영어를 말할 때 어떤 문제점이 있는지 정확히 짚어주시고, 함께 교정하며 따라 말하게 해주세요. 무엇보다도 수업 시간 동안 학생들의 발화량이 엄청납니다!! 1시간 30분 가량의 수업 동안 정말 1분도 안 쉬고 말하는 데다, 선생님이 끊임없이 영작을 유도하셔서 이걸 어떻게 영어로 말하지? 하고 고민하다 보면 진짜 시간이 훌쩍 지나가요. 커리큘럼과 숙제만 열심히 따라가도 정말 영어뇌가 조금씩 만들어지는 게 느껴져서 저도 놀라고 있어요,,  그리고 그냥 단순히 문법을 알려주는 게 아닌 찐 원어민 표현과 그게 왜 이렇게 표현되는 지를 알려주시는 거라 다른 강의들과는 이게 특별한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스스영의 수많은 장점 중 하나는 바로 복습 스터디인데 이게 진짜 최곱니당,,,, 수업 회차가 넘어갈 수록 예전 내용을 잊어버리기 쉬운데, 복습 스터디 덕분에 반강제적으로라도 복습하게 돼요..

진짜 다 찐혜자수업이고, 영어 실력 올리기엔 이만한게 없다고 생각합니당 ㅠ 물론 1개월, 3개월만에 오르진 않지만(그런 수업이 있을리가 없어요,,, 마법을 부리지 않는 이상), 서서히 오르게 해주는 수업이고 지대를 단단하게 주는 수업이에요..!! 스스영을 다 듣고 난 제 모습이 너무 궁금해지는 수업입니다!! 

It's the best class I've ever taken. Hands down. I can't get enough of it! It makes me keep improving my English skills.  It's not only helpful for studying English but also entertaining. 

Shopping Car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