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스스영 제자님들 후기 ♥

[초급] 스스영 완전 조아요

작성자
노민
작성일
2026-05-22 20:48
조회
40

외국계 회사가 목표인데, 영어는 정말 베이스만 있는 정도이고, 스피킹은 전혀 못해서 고민이였어요, 그래서 여러 회화학원도 다니고 했지만 막상 가면 리딩을 더 시키고 여러명 돌아가면서 스피킹 하는 방식에 막상 저 혼자 말할 기회가 없는거에 많은 아쉬움을 느끼고 오래 다니지 못했어요 그러다가 인스타로 우연히 발견한 스스영이 제 골칫거리였던 영어 고민을 덜어주는 해결책이 되었어요!! 처음엔 인강보다는 무조건 대면 강의를 고집하다가 돌고 돌아서 듣게 됐는데 왜 이제 듣게 됐지하고 후회중이에요 물론 자기가 복습을 해야 느는건 맞지만 선생님이 정말 발화량을 많이 늘려주고 진심으로 수업 해주시기 때문에 꾸준히 따라가면 저도 프리토킹까지 도달할 거라는 믿음이 생겼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선생님!

Shopping Car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