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스스영 제자님들 후기 ♥

[중급1] 단순한 구문강의가 아닌 스스영

작성자
박근혜
작성일
2026-05-23 13:21
조회
32

안녕하세요! 저는 중급 1반 2달 차 수강생입니다 😊
스텔라 선생님 수업을 추천드리고 싶어서 후기 남겨요!


스스영은 단순히 구문만 알려주시는 수업이 아니라, 선생님께서 매일 직접 공부하고 연구하시면서 실제로 많이 쓰이는 영어를 알려주시려고 노력하신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여행을 가서 어떤 표현이 실제로 도움이 될지 고민하시고, 매일 팟캐스트도 들으시면서 꾸준히 공부하시는 모습이 느껴져서 확신의 ‘성장을 위한 수업’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저는 수업 들으면서 소름(?)돋았던 순간들이 몇몇 있었는데요! 


첫 번째는 어휘 시간이었어요.
가볍게 중요 단어를 훑고 지나가는 시간이었는데, 선생님께서 팟캐스트에서 자주 들리는 표현이라며 “vent, rant”라는 단어를 알려주셨어요. 근데 정말 신기하게도 그날 친구랑 면접 망한(?) 썰 이야기하다가 딱 그 단어가 생각났어요.
“아, 이런 게 진짜 실생활 영어구나” 싶더라고요! 


두 번째는 바써영 시간이었는데요! 

최근에 셀럽 인터뷰 쉐도잉에 관심이 생겨서 앤해서웨이 영상을 자주 봤었는데, 그때 앤해서웨이가 사용했던 sweating 이라는 어휘를 선생님께서 수업 시간에 “실생활 회화에서 정말 많이 쓰인다”면서 강조를 엄청해주셨어요!


혼자 팟캐스트 듣고, 쉐도잉하면서 공부할 때는 “오 이런 표현도 있네?” 하고 그냥 지나갈 수도 있었는데, 선생님께서 한 번 더 강조해주시니까 그 표현들의 중요성과 실제 활용도를 더 잘 느끼게 되었어요. 무엇보다 반복해서 다시 접하게 되니까 기억에도 오래 남고, 성취감도 들었습니다!ㅎㅎ


실생활 필요한 구문공부는 당연하고, 추가적으로 실생활에 자주 사용되는 어휘도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의미있는 한달이었습니다!!!!  같이 영어공부해요!! 

Shopping Car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