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스스영 제자님들 후기 ♥
[중급1] 온갖 영어수업 다 들어본 사람의 찐 3개월차 수업 후기
저는 중학생때부터 영포자여서 남들이 쉽게하는 영어 독해조차 할 줄 모르는 사람이었어요
거기다 영어 컨텐츠도 그다지 즐기는 편이 아니라 진짜 돈 워리 비해피? 이정도 영어도 모르는... 정말 초등학생보다 영어를 못하던 사람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러다 살면서 영어를 할 줄 아는 것과, 못하는 건 경험할 수 있는 세상의 크기가 달라진다는 걸 몸소 깨닫고 나이 서른이 돼서야 뒤늦게 영어 수업을 찾아 듣게 됐어요!
근데 영어를 진짜 0에서 시작 하려다 보니... 뭘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안잡히더라구요 차라리 토익이나 수능이면 커리큘럼을 따라갈 수 있을텐데 ‘영어회화’ 를 배우고 싶다보니 정말 제대로 된 수업, 선생님 찾는 게 너~~~~어무 어려웠어요 ㅠㅠ
인스타에 뜨는 타 강의들 부터 해서 유명한 인터넷강의 대형학원 수업 등.. 정말 안해본 게 없는 거 같아요 돈은 돈대로 쓰고... 결과적으로 모든 수업을 3개월 이상 지속하는 게 너무 어려웠어요
첫번째로 수업이 너무 지루했고, 무작정 외우는 식의 영어공부라 의지박약 저한테는 너무 부담되고 지속 불가능이었어요
그러다 스텔라 쌤 수업을 우연찮게 인스타에서 보게 되고, 정말 속는셈치고 강의료도 저렴하니까 이번에도 별로면 안들으면 되지~ 하는 맘으로 수강을 하게 됐어요
처음에는 그래도 여러 강의 들은 짬이 있지 내가 ! 하고 자만하며 초급 수업을 안들으려 했거든요?..그런데 웬걸 초급 수업을 들은 건 제 인생 최고 잘 한 일이 됐어요
다 안다고 생각했던 것들을 다시 한번 짚어주며 헷깔리던 것들도 싹~ 시원하게 긁어주고... 거기다... 정말 정말 재밌게 가르쳐 주셔서 솔직히 열심히 막 하는 타입이 아닌데도 강의 내용이 머리에 남아서 입에서 술술 나와요
이번달 처음으로 중급 수업을 듣게 됐는데 확실히 초급 때 보다 이제 표현을 확장 시키는 거라, 조금 더 어렵긴 해요 그래도 어려워도 정말... 진짜 넘 재밌게 수업 듣고 있어요
초급 2달 + 중급 1 총 삼개월 들어본 결과 진짜 영어 강의는 스텔라 샘으로 정착할 거 같아요 ~~!! 요즘 어려운 부분은 녹화본으로 한번 더 듣고 있거든요? 이게 정말 도움이 돼서 모르는 부분을 몇번이고 샘이랑 같이 말 해 볼 수 있다는 게 최고예요 !!
망설이시는 분들 있다면 저처럼 속는셈 치고 들어보셔도 될 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