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스스영 제자님들 후기 ♥

[중급2] 중급 1 마스터 후 중급 2 후기!!!

작성자
김민정
작성일
2026-05-24 23:37
조회
36

충급 1을 6개월 동안 잘 따라오게 해주신 스텔라 선생님께 먼저 큰 감사를 드리며.. ㅎㅎ!!!

어딘가에서 듣기로, 영어는 초급과 고급 두 분류로 나누어졌다고 들었씁니다. 영어를 잘 해보겠다고 야심차게 다짐해보지만, 무언가를 이루어내는 것에 금방 실증이 나게 되고, 눈에 보이는 성과가 없다고 느껴지면 금방 시들해지기 마련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과정을 이겨낸 소수만이 자연스럽고 유창한 영어실력을 갖게 되어 중급단계의 학생이 많지 않다고 합니다.

6개월동안 자신을 단련하고 스스로 늘고있다고 되새기며 지금까지 오는데에는 스스영 선생님과 매니저님이 함께 도와주신 스터디그룹 뿐만 아니라 직접 확인해주시는 녹음 숙제, 실생활에서 바로 사용하는 바써영 등 많은 자료와 세심한 검토가 뒷받침해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스스로가 의심이 들 땐 그 날 그 날 수강후기에 코멘트를 남겨주신 선생님의 따뜻한 말도 기대하게되고, 그런 기대에 부흥하고 싶어 더 열심히 하게되는 저 자신을 발견하게 됐어요.

정말 바쁜 달도 있어서 수업을 깊게 듣지 못 할때면 아쉬움이 남을 정도로, 이젠 생활의 일부가 되어버린 스스영! 다음 달에도, 중급 2가 끝날 때 까지! 혹시 마스터반이 나오면 그 반도 수강하고 싶습니다^^*

Shopping Car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