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스스영 제자님들 후기 ♥ [중급1] 역시 영어는 스텔라샘입니다! 작성자 박상미 작성일 2026-05-26 21:44 조회 25 해외거주하며 아이 엄마로써학교에 선생님께 얼마나 문의드릴 일이 많던지요.늘 Can I~? 로 묻곤 했었는데이번달에서 배운 I was wondering if s v이 구조를 말할수 있게된것이 정말 신세계였어요.정말 유용한 실생활 표현들로 꽉 채워주심에 감사드려요.앞으로도 쭉 믿고 따라가겠습니다^^영어가 입에서 술술 나오는 그날까지 화이팅! « 중급 1 마스터 후 중급 2 후기!!! 영며들어버린 스스영 5개월차 영린이 후기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