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스스영 제자님들 후기 ♥

[중급1] 역시 영어는 스텔라샘입니다!

작성자
박상미
작성일
2026-05-26 21:44
조회
25

해외거주하며 아이 엄마로써

학교에 선생님께 얼마나 문의드릴 일이 많던지요.

늘 Can I~? 로 묻곤 했었는데

이번달에서 배운 I was wondering if s v

이 구조를 말할수 있게된것이 정말 신세계였어요.

정말 유용한 실생활 표현들로 꽉 채워주심에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쭉 믿고 따라가겠습니다^^

영어가 입에서 술술 나오는 그날까지 화이팅!

Shopping Car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