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스스영 제자님들 후기 ♥

[중급1] 다시 돌아온 스스영!!

작성자
고나영
작성일
2026-05-28 14:56
조회
41

작년에 취업 준비를 하면서 스텔라쌤 초급반 2개월, 중급반 1개월 수업을 들었습니다.

그 후 취업에 성공하고 바쁜 직장 생활을 핑계로 영어 공부를 잠시 쉬게 되었는데요,
다시 영어를 시작해야겠다는 마음이 들었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른 분이 바로 스텔라쌤이었어요!

1년 만에 다시 수업을 듣게 되었는데,
신기하게도 작년에 배웠던 문장들이 자연스럽게 술술 입 밖으로 나오더라고요.
그 순간 반복 연습의 힘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느꼈고,
스텔라쌤 수업이 왜 기억에 오래 남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스텔라쌤 수업은 정말 재밌고 전혀 지루하지 않아요.
매번 새롭고 실생활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표현들을 알려주시는데,
특히 원어민들이 실제로 자주 쓰는 표현들을 많이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덕분에 일상생활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배운 문장들을 떠올리며 복습하게 되고,
영어를 ‘공부’라기보다 자연스럽게 익히게 되는 느낌이에요.

항상 에너지 넘치고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시는 스텔라쌤 덕분에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다시 찾고 있습니다 😊

Shopping Car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