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스스영 제자님들 후기 ♥

스텔라 선생님 영어에 다이빙하고 내꺼 만들기

작성자
허현주
작성일
2024-08-04 18:44
조회
147
스스영 수업을 오픈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수강해오고 있는데 이번달에 에피소드가 생기면서 제일 기억에 남는 달이였어요. 

선생님이 항상 얘기하시는게 "입 크게 벌리고, 큰 소리로 얘기해보세요. "였어요. 수업에 적극 참여를 항상 얘기하시는데 저는 내향적이고 약간의(?) 쑥스러움과 선생님 질문에 아직 준비되지 않아 손 들고 얘기하는게 자주 되지는 않았어요.

수업 어느 날 the fact that을 배우고 활용하기위해 I like the fact that /  I don't like the fact that 하나씩 말해 볼 기회가 있었어요.  어떤 수강생분이 I like the fact that을 이용해서 남편에 대해서 대답을 하셨고 저는 문득 '어? 이거 나 얘기 해볼 수 있겠다.'라고 생각이 들어 손들고 활용한 대답을 했어요.  "I don't like the fact that i don't have husband."라고 얘기하면서 수업시간에 웃음이 터지는 상황이 만들어졌어요. 긴 설명은 하지 못하고 한 줄 영작 밖에 하지 못했지만 그 상황 자체가 재밌었고 아주 인상깊었었어요. 그러다보니 수업 후 친구한테 수업때 웃음터진 에피소드를 얘기하며 한번 더 되새겼고 며칠이 지나도 1주가 지나도 계속 계속 자연스럽게 생각이 났어요. 그러다보니 I like the fact that /  I don't like the fact that 구문은 절대 잊을 수 없게 되고 완전히 제 꺼로 만들어지게 되었어요. 선생님이 항상 내 꺼로 만들기 위해서는 내 꺼화해서 한 줄이라도 영작을 해보라고 얘기하셨는데 적극 공감해요. 저와 비슷한 성향의 수강생분이 계시다면 부담은 내려놓고 기회가 될 때 뭐라도 대답해보면서 다이빙하시면 정말로 스며들게 될 거에요. 다음달도 다이빙해야겠어요.
Shopping Cart
https://www.instagram.com/ssy_teacher?igsh=aGJxbHVuZHBybmtk
https://cafe.naver.com/stellastyle
https://open.kakao.com/o/sVxLCCBg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