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스스영 제자님들 후기 ♥

[중급1] 스스영에 스며들고 Stella쌤에 흡수되어버린 후기💕

작성자
김연선
작성일
2026-05-20 22:35
조회
22

왜 '스스영' 일까?

처음에는 '스스영' 이름이 특이해서 관심이 생겼었다.

그리고 강의를 듣다보니 이제 그 의미에 동의하며 Stella쌤 강의에 스며들다 못해 흡수되고 있는 나 자신을 발견하고 있는 중이다.

스텔라쌤의 강의는 오프라인 강의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내 스스로 입에서 문장이 저절로 나오는 신기한 경험을 하게 만들어주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스스로 생각해서 발화하는 법을 알려주시고, 그 방법으로 자연스럽게 스스로 말해보게 된다. 

언제나 틀려도 괜찮다고 응원해주시는 쌤 덕분에 용기를 내어 반복적으로 복습하다보면 어느새 문장이 내 입 속에서 튀어나오기도 하고, 

배우기 전에는 '도대체 이런 말은 영어로 어떻게 하는 걸까?' 싶었던 문장들이 내 입에서 주저 없이 나올 때 너무 신기했다.

게다가 외국인들이 실제로 자주 사용하는 찐 표현들 위주로 알려주시는데, 그 덕분에 스스영 강의를 들은 뒤로 영화 볼 때마다 아는 문장들이 들린다!

표현을 몰랐다면 그냥 못 들은 채로 넘어갔을텐데, 쌤께서 매 수업마다 배운 표현들 리스닝까지 시켜주시기 때문에 리스닝 효과도 엄청나다.

스텔라쌤의 열정적인 강의를 듣고나면, 뭔가 머릿속이 기분좋고 알차게 채워지는 느낌이 든다.

얼핏 보기엔 평범한 수업 같이 보일 지 모르지만 절대절대 평범하지 않은 스스영!

There's something about 스스영. I can't stop taking it!!!

Shopping Car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