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스스영 제자님들 후기 ♥

[중급1] 내가 할 수 있을까? 오~이게 되네??!!

작성자
이수경
작성일
2026-05-23 17:26
조회
34

There's something about Stella's class that's amazing!

회화 수업을 들어도 질문은 진짜 가능해요. 왜냐하면 배운걸 달달 외우면 질문까지는 가능하거든요

근데 상대방이 뭐라 하는지 모른다는게 문제였어요 안 들렸거든요 ㅎㅎㅎ

물론 아직도 쉐도잉 시간엔 놀라운 토요일이 된거 같지만요...

그런데 스텔라 선생님은 들리는 걸 가르쳐 줘요. 그래서 친구들과 대화가 더 풍부해지고 있어요

게다가 진짜 영어는 기세라고 영어할때 목소리가 더 커지게 되는거 같아요.

전엔 친구들과 얘기할때 자신이 없으니 작게 얘기했었거든요

게다가 배우기만 하고 직접 쓰지 않고 복습하지 않으면 잊어버리는게 영어인데 

스터디 그룹까지 만들어 주시고 계속 체크해주시며 배운걸 실제로 말해 볼 수 있게 해주세요

I'm 100% sure it's definitely worth taking this class! 

Shopping Car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