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스스영 제자님들 후기 ♥

[초급] [초급]무한 반복으로 잊지않게 하는 수업

작성자
박은영
작성일
2026-05-24 20:43
조회
25

수업 시간에도 처음 배웠던 것을 계속 반복하고 잊지 않게 이끌어 주셔서 제일 좋습니다. 사실 언어라는 게 혼자 복습하는 게 제일 중요하지만 회사도 다니고 하면 복습이 쉽지가 않습니다ㅠㅠ

스텔라 쌤이 수업시간에 복습을 해주시고 또 한 문장을 부정문,의문문 등으로 여러 형태로 변형해서 물어봐주시니 좋습니다!!

특히 원어민이 진짜 쓰는 회화 표현을 많이 공부할 수 잇어서좋아요!! 따분한 문법 수업이 아닌 대화하듯이 유연한 수업이 제일 장점입ㄴ니다!!!

Shopping Car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