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스스영 제자님들 후기 ♥
[중급1] 영며들어버린 스스영 5개월차 영린이 후기
영린이 스스영 5개월 차 찐후기입니다!
올해 1월 처음 수업 듣기 시작했을 때와 지금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이라고 한다면
신기하게도 일상 속에서 스스영에서 배운 표현들이 자연스럽게 떠오른다는 점 같아요!
예를 들면,
친구를 만나서 이야기를 하다가도 ‘나 어제 유튜브 보다 늦게 자서..’, ‘나 인스타에서 너 여행하는 거 봤어. 여행 어땠어?’ 이렇게 말하는 순간,
‘I stayed up late watching Youtube last night’, ‘I saw you traveling on Instagram. How was your trip?’
이렇게 스스영에서 배운 문장이 동시에 머릿속으로 떠오르고,
혼자서 길을 걷다가 ‘오늘 따뜻할 줄 알았는데 춥네’ 이렇게 느끼면서 동시에 ‘엇 이거 스스영에서 배웠는데’ 하면서
‘I thought it would be warm today, but it’s actually kind of cold’ 이렇게 혼자 중얼거리기도 해요.
미드나 유튜브 등 영어로 된 콘텐츠를 볼 때도 그런 경험을 종종하는데,
특히 프렌즈 볼 때 한 에피소드를 보는데도 몇 번씩 스스영에서 배운 표현들을 마주하곤 합니다!
심지어 예문 그대로 다양한 영어 콘텐츠에서 마주할 때는 정말 신기해요!
스스영 수업 들으면서 느끼는 정말 좋은 점 중 하나는
스스영에서 배우는 모든 것들이 모두 진짜 실생활에서 많이 쓰인다는 점 같아요.
그 날 배운 건 바로 그 날 영어일기든, 아니면 위에서 말한 것처럼 혼자 생각하든,
아니면 영어콘텐츠에서 접하든 무조건 접하고 사용할 수 있거든요!
그래서 억지로 이해하거나 외우지 않아도 저절로 익히게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꼭 얘기하고 싶었던 부분이고 개인적으로 가장 감사한 건 스텔라쌤의 꼼꼼한 피드백과 일대일 밀착케어(?) 입니다!!
제출하는 모든 과제들 다 직접 확인하고 피드백해주시고,
특히 발음 숙제의 경우는 녹음파일 하나하나 세심하게 들어주시고 피드백도 정말 세심하게 정성들여 해주세요.
도움이 되는 건 당연하고 스텔라쌤 정성에 감동인 부분입니다!>.<
개인적으로 영어 공부하면서 막히는 부분이 있어서 수업 끝나고 고민 상담을 드린 적도 있었는데,
오랜 시간 진심으로 같이 고민해주시고 나중에는 따로 도움이 될 만한 참고자료까지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올해 1월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듣고 있는데, 영어를 억지로 공부한다기보다 수업이름처럼 조금씩 생활 속에 스며들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오래 스스영과 함께 공부하려구요!!
There’s something about Stella’s class that makes me wanna study English harder!!
What I loved most about this class is that it’s not only practical but also really fun!!
If you wanna improve your English speaking skills, you should definitely take Stella’s class.
I highly recommend i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