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스스영 제자님들 후기 ♥

[중급마스터] 스며드는 영어를 하고 싶다면 스텔라와 함께!!

작성자
강도윤
작성일
2026-05-27 17:04
조회
22

저는 26년 1월과 2월에 초급반 수업을 듣고, 자연스럽게 3월부터 중급반으로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중급 수업은 초급반에서 배운 영어의 기본 뼈대에 살을 더해가는 과정이다 보니 문장도 길어지고, 의문문도 만들고 어휘량도 구동사표현도 많아지구,..

그러다 보니 초급반 수업 당시 잦은 결석, 정확히 이해하지 못한 채 그냥 넘어갔던 부분들이 하나둘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래서 현재는 중급 1과정을 들으면서 초급반도 함께 재수강하고 있어요

직장인이다 보니 복습하고 연습할 시간이 늘 부족해서
적어도 수업 시간만큼은 최선을 다하자는 마음으로 열심히 따라가고, 계속 입으로 말하며 익히려고 노력중인데

요즘에는 조금씩 스텔라의 안내에 따라 문장을 하나둘 만들어내는 저를보면서

“아, 정말 내가 영어로 말할 수 있구나.”

“나도 할 수 있구나.”

“영어가 정말 조금씩 스며들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어요

배운 내용을 카페에 복습 겸 녹음해서 올리고,
스터디에서 다시 한번 사용해보는 과정을 반복하다 보니 어느 순간 영어가 저도 모르게 익숙해지는것같더라구요

사실 처음에는 초급반을 다시 듣는다는 게 조금 부끄럽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함께 중급반으로 올라간 친구들도 있었고, 스스로 연습량이 부족하다는 생각에 실력 차이가 더 크게 느껴지기도하고...

그런데 그런 제 상황을 누구보다 잘 이해해주시고, 부족한 부분들을 하나씩 차근차근 채워주시는 스텔라 쌤 덕분에 영어가 점점 더 재미있어지고 있어요
무조건 진도를 나가는 수업이 아니라, 내가 실제로 말할 수 있도록 끝까지 이끌어주신다는 점이 정말 큰 힘이 되었습니다.

혹시 영어 공부를 시작했다가 힘들어서 포기하신 분들께...말씀드리고싶네요...
조금 늦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스텔라와 함께 꾸준히 가다 보면, 분명 자신이 원하는 목표에 가까워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 지금 그 과정을 직접 경험하고 있으니까요. (Better late than never.)

영어 공부를 시작하고 싶으시다면 스텔라와 꼭 한번 함께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후회 없는 선택이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스스영 스텔라, 진심으로 추천드립니다. (This is the best class I've ever taken)

Shopping Cart
error: Content is protected !!